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휘인이 `더쇼`의 일일 스페셜 MC로 나선다. 솔라와 휘인은 22일 오후 8시 생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날 솔라와 휘인은 여자친구의 예린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투입, 슈퍼주니어-M의 조미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특히, 휘인의 MC 도전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 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무대매너의 당당한 모습 대신 톡톡 튀고 발랄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솔라는 지난 해 4월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깔끔한 진행 솜씨를 뽐낸 바 있다. 더욱이 솔라와 휘인은 이날 스페셜 MC는 물론, 1위 후보로서 ‘넌 is 뭔들’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됐다. 솔라와 휘인이 속한 마마무는 `넌 is 뭔들`의 무대를 통해 센스있는 애드리브를 더한 재치 있는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특히, 지난주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마마무가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성할 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넌 is 뭔들`은 어느 한 장르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녹아들어 있다. 3번의 전조와 블루스 멜로디 구간, 후렴구의 비브라토 등 곳곳에 있는 음악 장치들이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솔라와 휘인의 스페셜 MC와 마마무의 `넌 is 뭔들` 무대는 22일 오후 8시 생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송중기 "열애 사실무근" 한 목소리..드라마 인기 후유증?
ㆍ강소라 남보라 죽이기? 흔들기?...“찌라시 범죄 끝이 없다”
ㆍ‘평균 67세’ 日 5인조 그룹 ‘중독성 대박’..“이런 그룹 처음이야”
ㆍ애플, 4인치 `아이폰 SE` 공개…애플워치 가격 50달러↓
ㆍ“탈퇴설 사실무근” 큐브, 장현승 불화 부인 ‘비스트 6인조’ 강조 [공식입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