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꽃내음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여자친구는 패션 매거진 쎄씨 4월호를 통해 스와치 2016 S/S 컬렉션 플로랄리아와 함께 한 화보컷을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여자친구는 겨울 지나 피어난 꽃처럼 특유의 상큼하면서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멤버들은 6인 6색의 개성 있는 매력을 발산하며 봄의 요정이 강림한 듯 신비로운 느낌이다.더욱이 봄에 잘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으로 여자친구의 화사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다.특히, 여자친구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화보 촬영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스태프들과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는 등 에너지 넘치는 밝은 기운으로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는 후문이다.여자친구의 화보는 쎄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와 함께 여자친구 멤버별 제작된 특별 영상에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여자친구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차트 1위 올킬, 음악방송 15관왕 등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국민 걸그룹으로 도약,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한편, 여자친구의 화보는 쎄씨 4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송중기 "열애 사실무근" 한 목소리..드라마 인기 후유증?
ㆍ강소라 남보라 죽이기? 흔들기?...“찌라시 범죄 끝이 없다”
ㆍ‘평균 67세’ 日 5인조 그룹 ‘중독성 대박’..“이런 그룹 처음이야”
ㆍ애플, 4인치 `아이폰 SE` 공개…애플워치 가격 50달러↓
ㆍ“탈퇴설 사실무근” 큐브, 장현승 불화 부인 ‘비스트 6인조’ 강조 [공식입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