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오마이걸 트랙리스트
오마이걸 트랙리스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트랙리스트를 알렸다.

오마이걸은 18일 0시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의 일러스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트랙리스트는 파이를 비롯해 일러스트레이터 최정현(CJroblue), 정효천, 장우주, 김윤선 등이 참여해 일러스트를 그렸다. 각 곡에 대한 영감을 얻은 이미지로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일러스트는 추후 포스트 카드로 발매가 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작곡진에는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Lion Heart)’를 작곡한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 데렌 스미스(Darren Smith), 스웨덴 기타의 신 안드레아스 오버그(Andreas Oberg) 등 북미 유럽 작곡가들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B1A4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트랙리스트는 5명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각 곡에 대한 영감을 느낀 이미지들을 그림으로 형상화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2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핑크 오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W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