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와 ‘1박 2일’ 멤버들의 깜찍한 픽미댄스가 포착됐다. 봄맞이 새 단장과 함께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7일 방송은 ‘1박 2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의 간판 예능 ‘1박 2일-시즌3’의 멤버인 차태현-김준호-데프콘-정준영-김종민이 출연해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동시에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1박 2일’ 멤버들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열혈 삼촌팬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데프콘은 “’프로듀스 101’ 멤버 101명과 ‘1박 2일’ 멤버 다섯 명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특집을 했으면 좋겠다”면서 거대 프로젝트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준영은 한술 더 떠 “포상촬영으로 ‘프로듀스 101’의 세정양과 단둘이 하와이를 보내달라”고 요구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해투’ 팀과 ‘1박 2일’ 팀은 즉석에서 ‘프로듀스 101’의 ‘픽미(pick me)’를 재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더’ 유재석은 ‘센터’ 엄현경을 중심으로 피라미드 대형을 구성하는 디테일까지 선보여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음악이 흘러나오자 전 출연진은 일사분란하게 픽미 댄스를 선보였고, 5시간 녹화를 통틀어 가장 행복한 얼굴로 칼 군무를 추는 출연진들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프로듀스 101’ 뺨치는 ‘프로듀스 해투3’의 픽미댄스는 ‘1박 2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분당 예비군 실종 궁금증, A부터 Z까지 `대해부`
ㆍ서유리 "이은결 형님 결혼 축하, 입 근질거려서 혼났네"
ㆍ윤정수 "SNL 시청률 5% 넘으면 김숙과 딥키스" 입술 쭉
ㆍ이봉주 "평생 고정연금 들어와..여유롭게 살만하다" (박명수의 라디오쇼)
ㆍ[카드뉴스] "만약 마취제가 없었더라면.." 고통을 줄이기 위한 인간의 노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