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모교실, 육아 쇼핑몰, 공동구매, 태아보험 설계까지 한 번에!



‘신생아 용품 언제부터 준비하세요?’, ‘직장 다니는 산모님들 저녁은 어떻게 드시나요?’, ‘태교여행은 어디가 좋을까요?’ 해당 글은 육아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미즈톡톡 홈페이지 커뮤니티에서 회원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이다.

해당 기업은 최근 산후우울증에 대한 문의가 늘어났다며 “임신 중 찾아오는 입덧, 피로, 몸매의 변화로 인한 스트레스 출산 후 호르몬 변화와 출산, 육아 스트레스로 많은 산모들이 우울감을 경험한다. 때문에 산모의 정신건강은 물론 신생아의 발달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문가와 빠른 상담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육아커뮤니티 포털 미즈톡톡은 임신·육아 경험담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며 태아보험 자가 설계 프로그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에서 주력하고 있는 서비스는 미즈톡톡 산모교실이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산모에게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맘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미즈톡톡 산모교실 참석하는 이들 중에는 서울이 아닌 수도권·지방에서도 참석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최근 이른둥이 출산이 많아지면서 태아보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해당 기업에서는 무료 설계는 물론, 한 명의 설계사가 아닌 자신에게 맞는 설계사를 찾을 때까지 여러 설계사에게 상담받을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식사제공과 푸짐한 육아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해당기업에서 지난 1일에 오픈한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주영몰은 국내외 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카시트 증정 이벤트와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쇼핑몰의 산모교실 또한 4월7일 열릴 예정이다.
(영상) 미즈톡톡 산모교실 산후우울증부터 유모차선택까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