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전효성
전효성
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제목이 공개됐다.

전효성은 15일 소속 걸그룹 시크릿의 공식 SNS를 통해 ‘물들다 : 컬러드(Colored)’의 무빙티저를 공개해 새 앨범 제목을 반영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는 흑백 이미지가 서서히 색으로 물들며 제목이 나타난다. 눈을 감은 채 커다란 꽃다발을 안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은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앨범명 ‘물들다 : 컬러드’는 봄의 디바로 돌아온 전효성처럼 겨울이 지나 봄이 오고 만물이 소생하며 색색으로 물드는 듯한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솔로 전효성만의 매력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함께 담았다.

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시크릿 데뷔 때부터 ‘매직(Magic)’, ‘마돈나(Madonna)’, ‘유후(YooHoo)’등 각종 히트곡을 작곡하며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과 작곡가 마르코, 박수석, 박은우 등이 참여했다. 전효성도 타이틀곡과 수록곡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전효성은 2014년 첫 솔로싱글 ‘톱 시크릿(TOP SECRET)’과 지난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 새로 발매하는 ‘물들다 : 컬러드’까지 모두 봄 시기에 솔로 음반을 발표했다.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 의무 부사관 후보생으로 활약 중이다.

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컬러드’는 28일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