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창용이 연극 ‘꽃의 비밀’ 앙코르 공연의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지난 11일 연극 ‘꽃의 비밀’이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에 돌입했다. 엉뚱하고 능청맞은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평단의 호평을 받았던 이창용은 다시 한 번 카를로로 분해 멋진 무대를 완성시키며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장진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공연 전부터 주목받았던 연극 ‘꽃의 비밀’은 네 명의 이태리 아줌마들이 남편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분장해 건강 검진을 받는 내용의 코믹극이다. 특유의 재기 발랄하고 통쾌한 스토리로 큰 웃음을 선사해 창작 초연으로는 드물게 매진 사례를 이뤄낸 바 있으며,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역시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친 이창용은 “굉장히 애정이 깊은 작품이었는데, 앙코르 공연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 번 카를로로 무대에 오를 수 있어서 영광이다. 공연 기간 동안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한편, 연극 ‘꽃의 비밀’은 5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시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터키 차량 폭탄 테러 현장보니 `참혹`…34명 사망 125명 부상
ㆍ박정아 측 "전상우와 5월 결혼…연기 활동 지속할 것" (공식입장 전문)
ㆍ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심쿵 케미...“옆에 못 있어줘요”
ㆍ송하예, ‘화려한 유혹’ 수록 ‘별’ 공개…OST 인기 대박 어디까지?
ㆍ화이트데이, 전국 날씨 포근 "일교차 커요" 미세먼지 농도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