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은영 인턴기자]
이경규

이경규

이경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3 출연자로 이경규, 송경아?박승건 그리고 김동현?추성훈이 출연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은 13일 다음팟 TV를 통해 MLT-23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기존 출연자 김구라, 유민주와 더불어 새로운 ‘마리텔’ 출연자로 이경규, 송경아 박승건, 김동현 추성훈이 등장한다.

이경규는 데뷔한 지 30년이 훌쩍 넘은 예능계의 대부. 베테랑 진행자로서 장르불문 다양한 예능 프로를 이끌어 온 주인공 이경규가 과연 예능인의 무덤으로 불리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도전해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맞이할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모델 송경아와 디자이너 박승건이다. 이미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송경아와는 달리, 박승건은 다소 생소한 패셔니스타. 그는 공효진, 이동휘 등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패션계에서 국내 최고라 인정받는 인물이다. 이들은 방송 전부터 각종 SNS를 통해 모델을 지망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 새로운 출연자는 ‘마리텔’ 2회 우승 경력이 있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격투기 방송을 선보일 추성훈이다. ‘사랑이 아빠’ 추성훈은 ‘마리텔’에서 진정한 ‘파이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마리텔’은 13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9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은영 인턴기자 young@
사진. 텐아시아DB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