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봉사프로젝트 '2016 드림위드(Dream With)'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드림위드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중인 아동, 청소년과 봉사단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역아동센터 레벨업 프로젝트다. 지역사회 자원, 지역아동센터, 기업, 방송사가 협력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정착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봉사자는 20명 이내로 팀을 이뤄 오는 4월15일까지 드림위드 신청 홈페이지(www.2016드림위드.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 봉사자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1차 서면심사와 2차 PT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0 여개 팀은 봉사활동 교육 및 활동 지원을 받는다. 5월부터 11월까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선정된 일부 팀은 희망TV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우수 활동 팀은 별도 시상과 함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 기관에 차와 타이어를 지원하는 나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중이다.

한국타이어, 아동청소년 봉사활동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토요타, 2016 올 뉴 RAV4 하이브리드 한국 출시
▶ 현대차, 그랜저 후속 대비 가격 내성 키우기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