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유소영 빅뱅
유소영 빅뱅
배우 유소영이 SNS 논란에 대한 해명문을 공개했다.

유소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유소영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올린 글과 사진으로 인해, 논란이 생겨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유소영은 “그 당시 처음 공연이 시작될 때부터 제 앞에 분이 일어서 계셨습니다. 근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분 옆에 분들 앞에 분들은 앉아 계셨습니다. 저는 시야가 가려져 공연을 볼 수 없어서 저도 같이 일어나서 공연을 즐겼습니다. 그런데 뒤에 팬분들께서 앉아 달라고 요청하셔서 어쩔 수 없이 다시 앉게 되었습니다”라며 논란이 인 글의 원인이 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일어설 수도 앉아있을 수도 없어 공연을 보지 못해 불편”했다는 유소영은 이어 “저도 연예인이기 전에 빅뱅의 팬으로서 공연을 즐기지 못해 속상했습니다”라며 “그래서 그 팬분의 입장을 생각하지 못하고 SNS라는 곳에 사진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가 저의 입장입니다”라고 전했다.

유소영은 마지막으로 “저로인해 상처받은 팬분께 사과드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

유소영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빅뱅 콘서트 현장 사진과 덧붙인 멘트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유소영은 자신의 앞자리에 선 여성 팬의 뒷모습을 찍어 올리며 “콘서트장에서 혼자 서 있는 건 예의가 아니다”라는 내용의 비난글을 올렸다.

대중의 주목을 받는 연예인으로서 일반인의 사진을 SNS에 그대로 올리며 공개 저격했다는 데 누리꾼들의 질타가 거세지자 유소영은 해당 게시글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유소영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