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화 신혜성
신화 신혜성
그룹 신화 신혜성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메이킹 DVD가 발매된다.

신혜성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Delight)’의 활동과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 영상등 다양한 메이킹 영상을 수록한 DVD가 4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신혜성은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로 솔로 타이틀곡 최초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약 3년 만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쳐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신혜성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의 다양한 활동과 각종 스페셜 영상을 수록한 메이킹 DVD를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총 2 디스크로 구성된 이번 신혜성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메이킹 DVD는 기존의 발라드 가수에서 댄스가수로서의 화려한 변신을 준비하는 신혜성의 ‘딜라잇’ 앨범 준비 과정과 10년간의 솔로 활동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수록했다.

또한 솔로앨범 재킷 촬영 및 뮤직비디오 현장부터 안무 연습, ‘딜라잇’ 컴백 현장, 네이버 V앱 준비 과정, 각종 촬영 현장 스케치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혜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의 이번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은 신혜성 본인에게도 많은 의미가 깃든 앨범이다. 여러모로 뜻 깊었던 활동이었던 만큼 그 의미와 추억들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DVD를 통해 신혜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며, 많은 팬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고 전했다.

신혜성 오는 13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 ‘위클리 딜라잇(WEEKLY DELIGHT)’을 개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