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빌코리아윤활유에 따르면 이벤트는 오는 11월말까지 3개월 단위로 총 3회에 걸쳐 시행한다. 1회차는 5월31일까지 3개월간 지속한다. 이벤트기간동안 지정정비업소에 방문해 승용차용 엔진오일 '모빌원'과 '모빌슈퍼'시리즈,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등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참가자격이 생긴다.

구매자는 이벤트 사이트(모빌원·모빌슈퍼 pvlpromotion.mobil.co.kr, 모빌델박 cvlpromotion.mobil.co.kr)에 접속하거나 팩스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매 회차별 최대 3회까지 신청 가능하다.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승용차용 엔진오일 구매자에게 필리핀 세부 여행권, 삼성 기어 S2(3G), 몽블랑 명함지갑,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상용차용 제품 이용자에게는 세부 여행권, 순토 아웃도어 손목시계(Ambit3 Peak), 카이스 자동차용 냉온장고(12ℓ),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정비업소 대상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사고 정비업소 대상 프로모션에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전용 포인트몰을 통해 등록을 마치면 이벤트기간 내 구매한 물품과 수량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오일 교환하고 세부 여행가자"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신형 플래그십 SUV XC90 공개
▶ 르노삼성차, SM6 판매 돌입
▶ 쌍용차, 티볼리 에어 사전계약···1,960만 원부터
▶ 현대차, 2016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