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그룹 스누퍼가 컴백을 알렸다.29일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스누퍼의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스누퍼가 2집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로 오는 3월 8일 컴백한다"고 밝혔다.공개된 사진은 이번 2집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의 포스터로, 타이틀 곡의 제목 `지켜줄게`와 온라인 발매일 3월 8일, 오프라인 발매일 3월 9일을 알리고 있다.또한, 포스터 속 스누퍼 멤버들을, 수현은 블루, 상호는 그린, 태웅은 옐로우, 세빈은 핑크, 우성은 레드, 상일은 퍼플로 멤버들만의 특성을 살린 고유의 색으로 표현해 호기심을 자아낸다.위드메이의 관계자는 "스누퍼가 지난 앨범에서 풋풋하고 소년같은 상큼함을 어필했다면 이번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에서는 한 여자를 지켜주는 남자다운 모습과 몽환적인 섹시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전했다.스누퍼는 지난 2015년 3월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하이드 지킬, 나`의 OST `하이드지킬`을 부르며 실력파 신인으로 주목받았으며, 지난 11월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쉘 위`로 데뷔, 3000여 명의 팬을 모으며 5주간의 성공적인 첫 번째 앨범활동을 마쳤다. 그 후에도 `쉘 위`의 수록곡이자 팬송인 `폴라로이드`를 재발매하고, 신민아, 소지섭 주연의 KBS 드라마 `오마이비너스`의 동명의 OST를 부르는 등 꾸준한 음악 행보를 보이며 가요계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데뷔 5개월차 `신인의 중심` 스누퍼는 오는 3월 8일 컴백을 알리고 29일 오후 3시 2집 미니앨범의 미리듣기를 공개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번개맨’ 밀젠코 마티예비치 “큰 호응 감사합니다”
ㆍ[핫!영상] 살모사를 잡아먹는 거대한 뱀
ㆍ"요즘 이등병 클래스" 은혁, 군복무중 뉴질랜드 휴가 SNS 인증 `시끌`
ㆍ한진해운 등 한계기업, 조기 채무상환 부담 가중…자구책 `고심`
ㆍ[인터뷰] 멋진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김고은 “유정(박해진)은 첫사랑, 인호(서강준)는 좋은 친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