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마마무
마마무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넌 is 뭔들’의 컴백 무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마마무는 지난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 타이틀곡 ‘넌 is 뭔들’과 수록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1cm의 자존심’의 무대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마무는 특유의 재기발랄한 무대매너,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완성하며 ‘마마무 is 뭔들’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기존 걸그룹들이 보여주지 않은 ‘외모 몰아주기’ 애드리브로 거침없이 망가지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문별, ‘뮤직뱅크’에서는 휘인, ‘쇼! 음악중심’에서는 솔라, ‘인기가요’에서는 화사에게 외모 몰아주기를 선보이며 ‘비글돌’ 매력을 선보였다.

더불어 알엔비 발라드곡 ‘아이 미스 유’와 처음으로 도전한 힙합곡 ‘1cm의 자존심’ 무대를 추가로 공개하며 발라드와 힙합, 댄스를 오가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지난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인 마마무의 컴백 무대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조회수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컴백무대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도 동반상승, 데뷔 이후 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기도 했다.

마마무는 ‘넌 is 뭔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RB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