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 송은이와 김숙이 모바일 방송국 ‘VIVO TV’를 론칭하며 또 한 번의 걸크러쉬 돌풍을 예고했다. 송은이와 김숙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장르의 벽을 허물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의 ‘다채널 날잼 방송국’ VIVO TV를 29일 개국한다. 이들은 팟캐스트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VIVO)’으로 연예인 최초로 팟캐스트 전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팬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VIVO TV의 첫 번째 콘텐츠 ‘나는 급스타다’는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숙이 단독 주연으로 나섰고, 송은이가 제작을 맡았다. JTBC ‘최고의 사랑’에서 연애 리얼리티의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급하게 스타가 된 김숙의 밀착 MSG 병맛 드라마 ‘나는 급스타다’는 동료 톱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볼거리를 더한다.VIVO TV 콘텐츠 총괄 기획자 송은이는 “TV콘텐츠와 달리 모바일 콘텐츠만이 가질 수 있는 원색적이고, 날 것 그대로의 재미를 최대한 살렸다”며 기대를 당부했다.한편 VIVO TV의 첫 번째 콘텐츠 ‘나는 급스타다’는 29일 오후 1시 VIVO TV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TVCAST, 공식 유튜브 VIVO TV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번개맨’ 밀젠코 마티예비치 “큰 호응 감사합니다”
ㆍ국내 채권시장 떠나는 외국인…5년 만에 최대 순유출
ㆍ"요즘 이등병 클래스" 은혁, 군복무중 뉴질랜드 휴가 SNS 인증 `시끌`
ㆍ한진해운 등 한계기업, 조기 채무상환 부담 가중…자구책 `고심`
ㆍ[인터뷰] 멋진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김고은 “유정(박해진)은 첫사랑, 인호(서강준)는 좋은 친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