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여자친구특집, 마지막까지 배꼽 조심…‘웃음 폭발’ 예고

[연예팀] ‘1박 2일’ 박나래-장도연-이국주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2월28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특급 게스트 박나래-장도연-이국주와 함께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마지막 이야기와 평균기온 영하 20도의 중국에서 가장 추운 도시 하얼빈으로 떠나는 ‘혹한기 졸업캠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와 관련 ‘1박 2일’ 측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특집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이제는 절친이 된 멤버들과 여자친구들이 다정한 모습이 담긴 가운데, 네 커플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함께 공개된 여자친구특집 단체사진은 아침 기상 후 한층 더 친해진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연상연하 커플인 정준영, 박나래는 어색함이 느껴지던 초반과 달리 많이 친해진 모습. 더욱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정준영이 박나래를 ‘나래쓰’라고 친근하게 부르고 저녁식사를 챙겨주는 등 틈틈이 박나래를 챙기는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김종민은 한 손에 고구마를 들고 제작진에게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는 지난 주 갈라쇼 무대로 라면을 획득한 이국주의 철통방어에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 이를 본 차태현은 “종민이 하나도 못 먹었어”라며 먹방커플 김종민, 이국주의 라면 사랑에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번 주 여자친구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잠자리 복불복을 앞둔 여자친구들이 화끈한 몸개그로 웃음폭탄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과연 생애 최초 야외취침을 할 여자친구는 누구일지 마지막까지 배꼽 잡는 ‘1박 2일’ 여자친구특집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사진출처: KBS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