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전효성, 치킨교육생으로 강렬 첫인상…‘비운의 군생활’ 시작

[연예팀] ‘진짜 사나이’ 전효성이 교관들에게 치킨 교육생으로 낙인찍힌다.

2월28일 방송될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의무 부사관이 되기 위해 국군의무학교에 입소한 김성은, 김영희, 공현주, 이채영, 차오루, 전효성, 나나, 트와이스 다현까지 8명의 여군멤버들이 드디어 생활관에 처음 입실한다.

전효성은 입소 당일 팬의 선물로 치킨을 받아 어쩔 수없이 부대 안으로 치킨을 들고 입소하게 됐고, 교관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게 됐다. 이로 인해 그는 시작부터 교관에게 치킨 벌점을 받으며 불길한 군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치킨 교육생으로 낙인찍힌 전효성은 교관들에게 지적세례를 받았다.

이어 본격적으로 생활관에 들어선 여군 멤버들은, 중대장의 지시를 받고 관물대 정리를 시작했다. 그 순간 갑자기 비운의 군 생활 시작을 암시하는 듯 전효성의 관물대 문짝이 바닥에 떨어졌다.

전효성은 입소와 동시에 자신에게 벌어지는 난관들에 당황해하며 망연자실한 표정을 지었다. 결국 전효성은 담임 교관에게 고장 난 관물대를 보여줬고, 교관은 황당해하며 “군용품을 훼손한 죄가 얼마나 큰지 아느냐“고 그를 다그쳤다.

한편 입소 첫날부터 난관에 빠진 전효성은 과연 이 난관들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오늘(28일) 오후 6시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