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판정단 무릎 꿇게 한 복면가수 등장…‘역대급 추리전쟁’
[연예팀] ‘복면가왕’에서 역대급으로 혼란스러운 추리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2월28일 방송될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가수의 무대에, 김구라를 포함한 다수의 판정단이 머리를 싸매며 역대급 추리 전쟁에 돌입한다.

판정단은 내한공연을 펼친 해외 톱스타부터 중국스타, 할리우드 배우, 랩의 대모 윤미래, 감성보컬의 진수 정인까지 추리토크 최초로 기상천외한 인물들을 언급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추리가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판정단은 혼돈에 빠졌고, 계속되는 어려움에 “전혀 감이 오지 않는다”며 선택과 결정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판정단이 속출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는 일반인 판정단과 연예인 판정단을 벌떡 일어나게 만든, 충격적인 무대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무대가 끝난 후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기립박수를 치고 환호를 보내는 등 마치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MC 김성주는 이 역대급 무대에 눈물을 글썽거리며 다음 멘트를 이어가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채연은 무대를 보내는 내내 무릎을 꿇으며 무대에 대한 엄청난 충격을 몸소 보여줬다.

한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그 열광의 현장은 오늘(28일) 오후 4시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