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예뻐지게’ 뮤비 티저 공개…‘러블리 앙큼돌’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씨엘씨의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28일 씨엘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현재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출연 중인 새 멤버 권은빈을 제외한 6명이 등장, 앙큼돌 씨엘씨의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평온한 일상 속 씨엘씨 멤버들에게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제목처럼 더욱 예뻐진 씨엘씨의 완성형 비주얼이 공개된 이번 티저는 새 멤버 엘키와 기존 다섯 멤버들의 순정만화 같은 조화가 더욱 깜찍함을 더한다.

또한 ‘쏘 왓 유 워너 두(So What you wanna do)’ ‘점점 높게, 예뻐지게’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씨엘씨의 앞선 활동곡 ‘페페(Pepe)’ ‘궁금해’에 이어 또 한 번 펑키한 중독성을 살린 신곡을 예고, 29일 공개될 ‘예뻐지게’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풍 댄스 곡.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팬들의 주목 속에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씨엘씨는 29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 홍콩출신 하이틴 스타 엘키와 ‘프로듀스 101’의 사과소녀 권은빈까지 일곱 멤버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씨엘씨가 2016년 ‘예뻐지게’로 대중들에게 예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엘씨의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는 29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씨엘씨 ‘예뻐지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