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은영 인턴기자]
씨엘씨 예뻐지게

씨엘씨 예뻐지게

컴백을 앞둔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티저는 평온한 일상 속 씨엘씨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하지만 현재 엠넷(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의 모습은 없다. 소속사 측은 앞서 “오디션 프로그램 도중 데뷔 발표라는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권은빈은 프로그램 제작진과 장기적 논의 끝에 씨엘씨의 새 멤버 합류를 공식화 하는 것을 최종 확정했다. 하지만 ‘프로그램 외의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는 ‘프로듀스 101′ 측과의 기존 협의에 따라 권은빈은 당분간 씨엘씨 멤버로서 방송 출연에는 합류하지 않고, 남은 ‘프로듀스 101’의 오디션을 끝까지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은빈

권은빈

권은빈은 올해로 올해 만 16세로 팀의 막내가 됐다. 싱그럽고, 청초한 매력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권은빈은 막내다운 애교와 호탕한 성격으로 팀의 새로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전망이다. 또 어린 나이만큼이나 앞으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이 점쳐지는 인물로 기존 씨엘씨 멤버들과 만들어 낼 남다른 시너지 효과 역시 기대를 모은다.

씨엘씨는 오는 29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은영 인턴기자 young@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