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임정희
임정희
가수 임정희의 발매 예정인 신곡이 유명 작곡가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임정희는 지난해 10월 소속사 이적 후 4개월 만에 복귀를 알린다. 특히 신곡은 유명 작곡가의 작품이다.

오는 29일 발매될 임정희의 신곡은 휘트니휴스턴, 어셔, 투팍, 마돈나, 토니브랙스턴 등의 미국의 유명 작곡가 soulshock,karlin과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Lauren Dyson 등이 참여한 곡이다.

해외 유명 가수들의 많은 곡들을 완성한 작곡가들이 임정희만의 색깔을 극대화 시켜주는 곡으로, 작품을 완성시켰고 명실상부 국내 최고 디바 중 한 명인 임정희는 뛰어난 보컬을 유감없이 담아냈다. 또 한번의 보컬 녹음으로 모든걸 소화해내는 임정희를 보면서 모든 스태프들이 녹음과정에서 ‘역시 임정희다’라는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오스카이엔티의 관계자는 “소속사 이적 후 첫 발매되는 임정희의 신곡이기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며 “임정희의 매력적인 보컬톤과 그녀만의 느낌을 여실히 담아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임정희는 현재 새로운 음악 행보의 열정을 불태우며 음악적 변신을 준비한 상태다. 특히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며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갖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후문이다.

임정희는 “신인의 마음으로 새 음반 준비에 모든 것을 걸었다.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가수로 거듭날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오스카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