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씨엘씨
씨엘씨
확 달라진 걸그룹 씨엘씨가 돌아온다.

씨엘씨(CLC)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현재 엠넷(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출연 중인 새 멤버 권은빈은 등장하지 않는다. 그를 제외한 6명의 일상을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평온한 일상 속 멤버들에게 각기 다른 색의 하이힐이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는 새 멤버 엘키와 기존 다섯 멤버들의 순정만화 같은 조화가 더욱 깜찍함을 더한다. 또 ‘쏘 왓 유 워너 두(So What you wanna do)’, ‘점점 높게, 예뻐지게’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씨엘씨의 앞선 활동곡 ‘페페(Pepe)’, ‘궁금해’에 이어 또 한번 펑키한 중독성을 살린 신곡을 예고했다.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풍 댄스 곡.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국내외 팬들의 주목 속에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씨엘씨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