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 오늘(27일) 첫 방송…‘GTA 헬조선’ 코너로 폭소 예고
[연예팀] ‘SNL코리아 시즌7’에 GTA 시리즈가 돌아온다.

2월27일 첫 방송될 ‘SNL코리아 시즌7’에 GTA시리즈가 돌아온다. GTA시리즈를 애타게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 GTA시리즈의 주역 김민교가 이번 시즌에 합류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번 시즌 첫 방송에 GTA 코너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풍자와 유머로 현실을 리얼하게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되는 GTA시리즈의 제목은 ‘GTA 헬조선’. 힘들고 지친 젊은이들의 최근 현실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와 묘하게 닮은 듯 닮지 않은 조선시대의 실제 모습도 차용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양반과 노비로 분장한 김민교의 모습과 특유의 오버스러운 표정이 명불허전 GTA의 코믹 클래스를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첫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태민이 서강준 역을 맡은 ‘치즈인더트랩’의 패러디물 ‘고기인더트랩’, 시인 하상욱이 자소설 강사로 나오는 ‘페이크 뉴스’, 드라마 ‘시그널’ 패러디물 등의 코너들이 선보여질 예정. 크루쇼로 꾸며지는 이번 시즌의 첫 방송인만큼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도 기대를 모은다.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과 웹툰작가 김풍이 진행자로 나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낼 예정. ‘SNL코리아’의 대표적인 풍자 코너인 만큼 현재 가장 핫한 이슈들에 대한 셀러브리티의 생각을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취향을 100% 저격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5분 생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