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사진 그대로 옮겨놓은 ‘드림 버거’ 공개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드림버거 레시피에 도전한다.

2월26일 방송될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유민상이 햄버거 사진을 그대로 재현하는 드림 버거에 도전한다.

최근 유민상이 멤버들에게 200% 공감과 응원을 받으며 드림 버거를 만들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 속 햄버거와 실물 햄버거를 100% 일치하게 해 내용물을 더 풍성하게 만들자는 당찬 취지.

이를 위해 유민상은 대형 햄버거 사진을 꺼내들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평소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봤을 드림 버거 레시피의 등장에 현장의 모두가 열광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드림 버거를 만들던 유민상이 햄버거 부실공사로 드림 버거를 탄생시키지 못할 위기에 처해 모두가 폭소했다.

싱크로율을 맞추기 위해 보이는 곳에만 신경 써 햄버거가 무너질 위기에 처한 것. 이를 지켜보던 김준현은 세상 진지한 모습으로 유민상을 도와 드림버거를 제조했다. 김준현은 가만히 서있기도 무거운 몸을 꺾으면서까지 유민상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유민상의 꿈인 드림 버거가 완성됐을지, 사진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민상의 드림버거 제조 현장이 공개되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늘(26일) 오후 8시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omedy 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