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씨엘씨
씨엘씨
7인조로 새롭게 거듭난 걸그룹 씨엘씨(CLC)가 오는 29일, 타이틀 곡 ‘예뻐지게’로 컴백한다.

씨엘씨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0시 발표되는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제목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홍콩 출신 엘키(ELKIE)와 ‘프로듀스 101’ 권은빈이 새롭게 합류해 재구성된 ‘7인조 씨엘씨’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 베일을 벗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씨는 비비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하이힐, 여기에 리본-피켓 등 깜찍한 소품을 매치해 멤버들의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궁금해’ 이후 약 9개월만에 모습을 드러낸 기존 멤버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Sorn), 장예은은 더욱 화려한 비주얼 변신으로 컴백, 새 멤버 엘키와 권은빈 역시 팀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눈부신 ‘황금 케미’를 연출했다.

오는 29일 0시 공개될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풀어낸 레트로 풍 댄스 곡. 대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맡고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한 이 곡은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일곱 소녀가 만들어내는 생기 넘치는 보이스 조화와 씨엘씨 특유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올 봄 음악 팬들의 두 귀를 더욱 달콤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6년만에 선보인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영롱히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지난 2015년 5인조로 데뷔했다. 그 동안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까지 앙큼, 발랄한 매력의 활동 곡들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씨엘씨는 홍콩 하이틴 스타 ‘엘키’와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을 새 멤버로 영입, 2016년 또 한번 ‘대세 걸그룹’ 도약을 노리며 활동을 앞두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