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햄버거 특집…패스트푸드-수제까지 ‘모두 접수’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이 패스트푸드 햄버거부터 수제 햄버거까지 전격 해부에 나선다.

2월26일 방송될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뚱MC들이 패스트푸드 햄버거부터 수제버거 까지 완벽하게 점령한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4대 패스트푸드 햄버거를 전격비교에 나선다. MC들은 4대 패스트푸드 햄버거를 맛보고, 침샘폭발하게 만드는 특유의 맛 평가 스킬로 각 버거의 맛과 특징을 안방까지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이날 MC들은 각자 가장 애정하는 햄버거를 공개함은 물론, 식은 햄버거도 더 맛있게 먹는 꿀팁 레시피까지 선보였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초고속 메뉴 패스투푸드 햄버거가 MC들의 먹방 스킬과 만나 어떤 변신을 이뤄낼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어서 맛 본 두 번째 음식은 신선하고 꽉 찬 맛이 일품인 수제 햄버거. 4MC는 직접 구운 빵과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수제 햄버거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고.

이날 수제 햄버거 초급반임을 밝힌 김준현은 수제 햄버거를 먹던 중 “한 번 잡으면 멈출 수 없는 맛”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민경은 수제 햄버거를 먹기 위해 제주도까지 갔던 일화를 공개, 진정한 수제 햄버거 마니아임을 밝혔다.

한편 패스트푸드 햄버거부터 수제 햄버거까지, 햄버거의 모든 것을 맛보는 ‘맛있는 녀석들’의 이야기는 오늘(26일) 오후 8시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omedy 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