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4가지 매력의 공식 포스터 공개
[연예팀] ‘결혼계약’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월26일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측은 공식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도장찍어 나를 두고 가지 않겠다고”라는 강렬한 문구가 담겨있다. 포스터에는 유이가 이서진을 안고 기댄 채 두 남녀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함과 동시에 애틋하면서도 아련함이 공존해 있어 두 남녀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요 출연진이 모두 등장한 단체 포스터에는 이서진, 유이, 김용건, 박정수, 이휘향, 김광규, 김유리, 김영필, 신린아가 우아하고 아름다운 옷차림을 하고 있지만 절제된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유이와 아역 신린아가 꼭 잡은 두 손에서 모녀가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 포스터는 한 장면을 두개의 시점으로 보여주며 배우 각각의 모습을 담았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메인 포스터와는 상반된 이미지를 담은 개인 포스터는 이서진과 유이가 서로를 안고 있지만 너무나도 슬퍼 보이는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이 눈길을 끌며 ‘결혼계약’이 전해주고자하는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냉정하고 차가운 금수저 도련님 이서진과 고단한 삶이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싱글맘 유이의 만남이 어떤 식으로 가슴 절절한 러브스토리를 만들어갈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계약’은 3월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