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의 톡투유’, 권고사직 숨긴 30대 남성 사연에 ‘뭉클’
[연예팀] ‘김제동의 톡투유’ 한 30대 남성이 권고사직을 당했던 사연을 용기 있게 고백한다.

2월28일 방송될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김제동의 톡투유’)에서는 거짓말을 주제로 300여 청중과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거짓말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중 한 30대 남성 청중은 “권고사직 당한 사실을 부모님께 거짓말했다”고 밝혔다. 한 달 전 8년 동안 다닌 회사로부터 권고사직을 통보받았다는 이 남성은 “제품 생산에 필요한 기계들을 계속 새로운 것으로 바꿔야 하다 보니 회사의 경제 사정상 사직을 권유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사의 다른 사람들은 ‘처자식이 있어서’ ‘아이가 대학교에 다니고 있어서’ 등 각자의 사정이 있기 때문에 고르고 골라 제가 대상자가 됐다”고 고백해 청중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이에 MC 김제동이 “요새 심정은 어떤가”를 묻자 이 남성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진짜 하고 싶었던 일도 잊어보려 이제는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 사연과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다는 한 여성은 “제 남편이 두 달 전 회사를 그만두고 목수 일을 시작했다”며 “너무 신나 보이는 남편을 보면서 10년만 더 남편을 믿어보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사연의 주인공과 다른 청중에게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를 들은 정재승 교수는 “보통 좋지 않은 소식은 부모님이 걱정하실까 차마 이야기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주 뵙지 못하는 부모님들께는 한동안 안 좋은 얘기를 굳이 하지 않아도 괜찮다”며 “무엇보다 스스로 상황을 받아들이는 게 우선이기 때문에 오늘 사연을 고백한 사연자분은 지금 그 과정을 아주 잘 밟고 있는 것이다”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주위 사람들에게 걱정 끼치고 싶지 않아서 하게 되는 모든 거짓말에 대해 이야기한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는 2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