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지수원, 러블리 캐릭터로 안방극장 복귀…‘눈길’
[연예팀] ‘가화만사성’ 지수원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돌아온다.

2월27일 첫 방송될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에서는 지수원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첫 등장한다.

‘가화만사성’은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

극중 봉삼숙은 전직 국민 첫사랑 여배우였지만 지금은 아무도 알아주는 이 하나 없는, 하지만 아직도‘한번 배우는 영원한 배우’라며 결혼도 안 하고 오빠 삼봉을 의지하며 올케를 부려먹는 철부지 시누이로 등장한다. 삼숙은 때로 밉상이지만 특유의 천진난만하고 해맑은 모습에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인물이기도 하다.

역할 소화를 위해 지수원은 만반의 준비에 임했다. 촬영 시작 전부터 지수원은 극중 중국집 ‘가화만사성’에서 이뤄지는 아침체조 태극권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매일같이 태극권협회에서 무술을 배우며 열의를 불태워왔다.

특히 지수원을 직접 지도한 태극권협회 관계자는 놀랄만큼 빠른 속도로 무술을 배우며 노력하는 지수원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지수원은 “가족 드라마인 만큼 극의 중심인 김영철, 원미경 선배님을 주축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속에서 하루하루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철부지 시누이로 시작하지만 점차 사랑스러운 삼숙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27일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케치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