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윤정수, 빚 장부 공개…“모두 갚아 나갈 것”
[연예팀] ‘헌집새집’ 윤정수가 채무 액수가 적힌 장부를 공개했다.

2월25일 방송될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는 김숙, 윤정수가 출연해 신혼방 인테리어를 의뢰한다.

공개된 신혼방은 실제 윤정수의 집. 두 사람이 쇼윈도 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신혼집으로 사용하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녹화 당시, 인테리어에 앞서 공개된 윤정수의 방에서는 비교적 잘 보이는 곳에 의문의 수첩 하나가 발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미 수첩에 대한 소문을 들어 내용을 짐작하고 있던 MC들은 “굉장히 의미 있는 수첩이라 들었다”며 관련해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숙은 “처음에 오빠(윤정수)가 나한테 수첩을 던졌을 때는 무슨 사랑의 맹세 같은 게 적혀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펼쳐보니 갚아야할 빚 목록이 들어있더라”고 설명했다.
수첩을 살펴보던 MC 김구라는 “그래도 액수들이 상당히 많이 정리 됐다. 이 정도면 희망적인 액수”라고 말했다. 김숙도 “이제 두 페이지만 남았다”며 얼마 남지 않은 윤정수의 빚 액수를 공개했다.

윤정수도 “면책과 상관없이 모두 갚아 나갈 것”이라며 “수첩을 일부러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열심히 일하고 있다”라며 의지를 보였다.

김숙은 “요새 CF를 몇 개 찍긴 했지만 톱스타가 아니라서 큰돈을 버는 건 아니다. 오빠를 믿고 천천히 기다려 달라“며 든든한 내조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윤정수와 김숙이 출연한 ‘헌집 줄게 새집 다오’는 오늘(25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
▶ [포토] 윤진이 '남심 녹이는 미소~'
▶ ‘우리집 꿀단지’ 주다영, 임신 사실에 충격…‘눈물’
▶ [포토] 슈퍼주니어 강인 '영생아 1위 축하해~'
▶ ‘라디오스타’ 첸, 엑소 대표로 선출…‘솔로 발라드 무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