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라이트닝’으로 민낯에도 자신감 있는 피부 만들기
[김희운 기자] 국내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여성 직장인 422명에게 ‘화장을 하는 이유’를 설문조사한 결과, 가장 많은 응답자인 62.8%가 ‘체면(품위) 유지’를 이유로 들었다.

뒤를 이어 자기만족(24%), 업무 상 화장이 필요한 직무를 가지고 있어서(4.8%), 회사의 암묵적인 규율 때문에(4.2%), 사내에 이성적으로 어필하고 싶은 상대가 있어서(2.9%)의 순으로 나타났으며 ‘출근 시 화장을 하지 않는다’는 응답자는 7.6%에 그쳤다.

또한 여성 직장인이 출근 시 화장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32분으로 조사됐으며, 주로 ‘출근 전 집’에서 혹은 ‘출근 길 차나 대중교통 안’에서 화장을 한다고 응답했다.

이처럼 여성 직장인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화장으로 소요하며 자신의 의지보다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어쩔 수 없이 화장을 하게 된다. 하지만 이는 비단 직장 여성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그렇다면 대다수의 여성들이 화장에 의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기미나 주근깨, 여드름 자국, 모공으로 인한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때문일 것이다.

아이디병원 피부과 한은천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아이러니하게도 대다수의 여성들은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결점을 감추기 위해 부단히 애쓰는 반면, 메이크업으로 가릴 필요 없는 맑고 깨끗한 민낯을 만들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도 아끼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수의 여성들이 원하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잡티와 모공 등을 치료해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피부고민이 복합적인 경우 치료 자체가 어렵고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악화되면서 관리가 까다로워지므로 초기에 ‘프리미엄 브라이트닝’과 같은 전문적인 치료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이란 기존의 피부미백이나 화이트닝 그 이상으로 피부 속부터 개선시켜 연예인 광채피부를 만들어주는 관리로, 프리미엄 레이저들로 구성된 특별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진행해 화사한 피부톤과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리미엄 레이저를 통해 피부톤과 피부결을 동시에 개선할 뿐 아니라 시술 후 특별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시술효과를 극대화시켜주며 통증과 붉은 자국, 딱지 등을 최소화해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결과적으로는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 피부 본연의 혈색과 우아한 광채를 찾아주는 등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한편 프리미엄 브라이트닝을 포함한 ID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은 아이디피부과만의 특별 노하우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연령, 생활습관, 환경, 유전적 요인 등에 의해 갖게 된 피부고민을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해결해 환자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방문 의사가 높다.

주로 피부톤 화이트닝부터 난치성 기미나 여드름자국과 같은 잡티 색소질환, 여드름, 홍조, 혈관, 울퉁불퉁 팬 흉터, 넓고 늘어진 모공, 거친 피부결, 탄력 등에 효과적이며 피부측정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더불어 시술전문 컨설턴트와의 개별상담을 거쳐 숙련된 전문의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고 시술전후 사진비교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아이디 브라이트닝 프로그램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 기기를 동시에 시술함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레이저 이후 건조함과 피부재생까지 고려해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사진제공: 아이디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세훈-디오, 뉴욕에서 포착된 다정한 사이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님과 함께2’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의기투합에 ‘당황’
▶ [포토] 영화 '방안의 코끼리'로 만난 다섯배우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