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성’ 최정원, 오단별에 찾아온 달콤 로맨스…‘눈길’
[연예팀] ‘마녀의 성’ 최정원에게 다시 사랑이 찾아왔다.

2월24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극본 박예경, 연출 정효)에서는 남편을 잃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불행해 진다는 아픔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오단별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정원이 사랑을 확인하며 애틋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극중 최정원이 분한 오단별은 손수 요리를 하여 신강현(서지석)과 함께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이 달달한 현실의 결말은 오단별이 사랑을 질투하는 문희재(이해인)의 제안으로 해외연수를 떠나기 전 처음이자 마지막 데이트였다.

그리하여 오단별은 떠나기 전 마음을 굳게 먹고 먼저 신강현을 불러내어 “이제 더 이상 사적인 만남은 없었으면 합니다”라고 운을 떼었다.

이어 문희재의 악행 때문이라며 묻는 신강현을 향해 “제가 원치 않아요. 진작 말씀드려야 하는데 헷갈리게 해서 죄송합니다”며 단호하게 사이를 정리하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단별은 마음을 굳게 먹고 해외연수를 떠나기 위해 공항에 도착한다. 그러던 중 출국장으로 향하던 중 공항대교 20중 추돌사고라는 뉴스를 접하게 되고 친구 구슬이에게 전화가 와 출국 소식에 급하게 나갔는데 사고 난 그 곳에 있었을 꺼 같다는 소식을 접하며 망연자실한다.

이어 정신없이 공항을 뛰쳐나가던 오단별은 신강현과 마주하게 된다. 그 순간 오단별과 신강현은 사고가 나지 않고 떠나지 않았다는 안도감을 느끼며 달려가 애틋하게 마주 안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마녀의 성’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2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마녀의 성’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
▶ [포토] 윤진이 '남심 녹이는 미소~'
▶ ‘우리집 꿀단지’ 주다영, 임신 사실에 충격…‘눈물’
▶ [포토] 슈퍼주니어 강인 '영생아 1위 축하해~'
▶ ‘라디오스타’ 첸, 엑소 대표로 선출…‘솔로 발라드 무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