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HD 내시경으로 내 몸에 꼭 맞는 맞춤 가슴성형
[김희운 기자] 예쁜 얼굴만으로는 미인 대접을 받기 어려운 시대다. 특히 최근엔 아름다운 얼굴은 물론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춰야 미인으로 인정받는 추세다. 그러나 유전적으로 A컵 가슴이 많은 한국여성들에겐 노력만으로 S라인 몸매를 만드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이에 육감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가슴성형, 가슴지방이식 등 가슴확대술을 받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과거 크고 풍만한 가슴을 선호했던 것과는 달리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가슴을 만드는 것이 최근 트렌드이기도하다.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가슴을 완성하고자 한다면 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보형물 선택이 중요하다. 또한 수술 시 신경과 근육 손상을 최소화하고자 한다면 감각적으로 박리한 다음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보다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며 이를 대표할만한 가슴성형으로는 ‘Full HD 내시경 물방울가슴성형’이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Full HD 내시경 물방울가슴성형은 고화질의 내시경을 사용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수술법으로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고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형성할 수 있으며, 미세혈관이나 신경의 주행 등을 육안으로 확인하며 수술할 수 있다.

아이디병원 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성형외과 전문의)는 “기존 수술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Full HD 내시경 물방울가슴성형은 가슴성형 시 최고 해상도의 내시경으로 시야를 확보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수술이 가능해졌다”며 “수술 중 미세한 혈관까지 지혈해 출혈을 최소화함으로써 멍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기간도 단축됐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Full HD 내시경 물방울가슴성형은 정밀검사를 통해 신장, 몸무게, 흉곽 모양, 비대칭 여부, 가슴 조직의 양, 피부 탄력성 등을 면밀히 분석한 후 개개인의 몸에 조화를 이루는 보형물을 선택한다. 이때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보형물을 사용함으로써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황동연 원장은 “가슴성형에 앞서 안심성형종합검진으로 신체상태를 철저하게 분석한 후 공간 구축예방 특수 솔루션 세척, 칵테일 항생제, 유착방지제 등을 사용해 구형구축을 확실하게 예방할 수 있는 병원급 의료기관에서 가슴수술이 이루어진다면 개인에게 최적화된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보다 안전하게 완성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조언했다.

한편, 신사역에 아시안뷰티센터(ABC)를 오픈한 아이디병원은 가슴성형 전담 케어시스템을 구축해 수술 전 상담부터 후케어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사진제공: 아이디성형외과병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영실’ 송일국, 천문학 넘어 악기 제작까지
▶ [포토] 갓세븐 마크 '막내 졸업식 왔어요~'
▶ 트와이스-버벌진트, ‘테이의 꿈꾸라’ 공개방송 함께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진짜 사나이-여군특집4’ 김성은, 에이스 맏언니 탄생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