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이동준, 아내 이야기에 “아내가 시키는 것은 다 하는 편”
[연예팀] ‘백년손님’에 출연한 이동준이 아내바보로 등극했다.

2월25일 방송될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 이동준은 ‘29년 차 남편’으로 첫 출연, 아내에게 꼼짝 못하는 의외의 면모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백년손님 316회 녹화에서 MC 김원희는 ‘싸움 잘하는 연예인 4위’로 이동준을 소개했다. 이에 이동준은 발끈하며 11명을 발차기 10번 만에 제압한 다소 믿기 힘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러나 시종일관 자신만만하던 모습과는 달리 아내 얘기가 나오자 180도 변한 이동준은 “집에서 아내가 설거지하라면 설거지하고, 청소하라면 청소하고, 쓰레기 버리라고 하면 버린다. 아내가 시키는 것은 다 하는 편”이라고 말하며 아내에게 꼼짝 못하는 29년 차 남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이동준은 아내에게 선물하는 독특한 방법을 공개했다. 이동준은 “아내 선물은 다른 것 필요 없다. 돈으로 주면 된다. 카드가 아닌 무조건 돈다발로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함께 출연한 성대현은 “이동준 씨 부자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이동준이 백년손님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유쾌하게 녹화를 마쳤다”며 “전설의 주먹이자 29년 차 ‘아내바보’ 남편으로서의 이동준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백년손님’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세훈-디오, 뉴욕에서 포착된 다정한 사이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님과 함께2’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의기투합에 ‘당황’
▶ [포토] 영화 '방안의 코끼리'로 만난 다섯배우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