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화랑: 더 비기닝’ 특별출연…박서준의 죽마지우 막문 役

[연예팀] 배우 이광수가 ‘화랑: 더 비기닝’에 특별출연한다.

2월2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광수가 KBS2 새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며 “극 초반에 등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극중 이광수는 무명(박서준)이 목숨까지 걸 만큼 뜨거운 우정을 나눈 단짝 친구 막문 역으로 활약한다. 막문은 호탕하고 의리 넘치는 성격의 매력적인 인물이다.

그는 일찍이 어머니를 잃고 떠돌아다니며 어딘가에 살아있을 아버지를 찾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슴 속 깊이 품고 살아간다. 또한, 주인공 무명이 화랑이 되고자 결정적인 계기를 만든 중요한 캐릭터.

‘화랑: 더비기닝’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배우 박서준, 박형식, 고아라 등이 주연배우로 확정하였고,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캐스팅 초기부터 중국판 넷플릭스로 알려진 유력 미디어그룹 LETV에 최고수준의 금액으로 선판매 되어 국내외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광수가 특별출연하는 ‘화랑: 더 비기닝’은 2016년 상반기 촬영을 시작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세훈-디오, 뉴욕에서 포착된 다정한 사이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님과 함께2’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의기투합에 ‘당황’
▶ [포토] 영화 '방안의 코끼리'로 만난 다섯배우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깜짝’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