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다연 인턴기자]
라디오스타_첸 엑소 대표로 선출
라디오스타_첸 엑소 대표로 선출
‘라디오스타’에 엑소 대표로 첸이 등장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중국 대륙을 휩쓴 한류스타 4인방인 지석진, 최성국, 엑소(EXO)의 첸, 지상려합의 김은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MC 규현은 “소속사에서 ‘라디오스타’ 섭외를 받고 엑소에서 누구를 내보낼지 고민을 하다가, 수호를 내보내려고 하던 차에 첸으로 바꾸었다고 해요”라며 첸이 엑소 대표로 선출돼 출연했음을 밝혔다. 이에 첸은 “’라디오스타’가 워낙 살벌하고 그런데 저는 철벽을 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첸은 자신이 가진 매력을 아낌없이 쏟아내며 보는 이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그가 범상치 않은 입담으로 토크를 이어가는가 하면, “SM의 선택은 과연 옳았는지~”라는 4MC의 말에 스튜디오의 중앙으로 나와 파워풀한 품사위로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어 첸은 감성적인 발라드무대로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중국 팬들을 뿅가게 할 노래’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선곡한 그는 이내 무대에 올라 부드러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감정이 어우러진 가창력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첸은 슈퍼주니어 려욱을 따르는 ‘려라인’임을 인정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지난 1월 려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를 언급했고, 규현이 자신을 따르는 ‘규라인’이 아니었던 것에 토라져있다고 밝혔으나 끝끝내 ‘려라인’인 것으로 정리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날 녹화가 진행될수록 첸의 매력에 푹 빠진 4MC는 “착하고, 겸손하고, 느낌이 너무 좋잖아요 사람이”라며 칭찬에 칭찬을 더해갔다고 전해져, 이에 첸이 얼마나 강력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그룹 엑소의 대표로 선출된 첸은 얼마나 매력적인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그의 폭발적인 감성이 도드라진 발라드 무대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연 인턴기자 yeonda22@
사진. MBC ‘라디오스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