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와 여드름 치료를 한번에? ‘원데이더블필’ 화제
- 겨울철 골칫덩어리 여드름과 피부 관리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원데이더블필

[이선영 기자] 연일 계속되고 있는 차가운 바람을 동반한 건조한 날씨 때문일까?

최근 피부 당김이나 갈라짐, 각질, 붉음증, 여드름 등 겨울철 대표적인 피부질환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흔히 여드름의 경우 피지 분비와 땀 분비가 왕성한 여름철 주의해야 할 대표적인 피부 질환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추운 겨울 또한 안전하다고 할 수 없다.

겨울철엔 신진대사가 저하되고 추위와 건조함으로 각질 탈락이 더뎌지면서 피부에 쌓인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지와 노폐물의 원활한 배출이 어려워 여드름이 악화되기 마련이다.

이에 겨울철 여드름이 발생하거나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선 실내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도록 실내 습도를 40~60%로 유지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며 특히 뜨거운 히터 바람이 직접 피부에 닿을 경우 피부 표변의 수분이 증발되어 피부가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열감까지 더해져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더불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필요하다. 겨울철엔 공기 중의 수분량이 낮아지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이유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거나 수분 크림 등을 이용하여 피부의 각질층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이미 여드름이 악화된 상황이라면 위와 같은 방법만으론 여드름을 해결하기 어렵다. 이에 최근 여드름 치료는 물론 겨울철 피부 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가능한 안양 연세봄피부과의 신개념 여드름치료 시술법 원데이더블필 효과가 입 소문을 타며 주목 받고 있다.

연세봄피부과의 ‘원데이더블필’은 각질 및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치료법 ‘아쿠아필’과 더불어 대표적인 여드름 치료법 중 하나인 ‘제스너필’을 결합한 신개념 시술로써 각질 및 피지 제거는 물론 여드름 치료와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그 중 아쿠아필은 세 가지 솔루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모공에 아하(AHA) 성분을 투여하여 모공 속 노폐물들이 녹아 보다 더 피부 밖으로 쉽게 나올 수 있도록 하는데 바로 이어 바하(BHA) 성분을 이용해 노폐물들과 투여한 성분을 함께 흡입한다.

그렇게 깨끗해진 모공 속에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을 투여함으로써 수분 공급 및 영양 공급을 하는데 이때, 히알루론산은 인체를 이루는 수분과 가장 비슷한 성분이기 때문에 보다 더 효과적인 수분 공급 효과를 볼 수 있다.

제스너필은 피부에 쌓여 있는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피부에 생기는 염증을 억제하는 일명 필링 시술이다.

특히 제스너필은 여드름균을 억제하고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여드름균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울긋불긋한 여드름, 좁쌀 등이 고민이라면 필수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각질제거의 효과가 뚜렷하므로 기존 피부톤보다 환하게 해주는 토닝 효과 또한 볼 수 있다.

이렇듯 원데이더블필 시술은 모공 속 청소와 함께 각질 제거, 여드름 및 피지 제거, 피부결 개선 등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다 더 합리적이다.

이에 안양피부과 연세봄 이제혁 원장은 “평소 피부과 방문이 어려웠던 바쁜 직장인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며 “이전의 관리와 치료로 엄연히 분리되었던 과정이 원데이더블필을 통해 결합되면서 시간적으로도 비용면으로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치료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안양 연세봄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영실’ 송일국, 천문학 넘어 악기 제작까지
▶ [포토] 갓세븐 마크 '막내 졸업식 왔어요~'
▶ 트와이스-버벌진트, ‘테이의 꿈꾸라’ 공개방송 함께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진짜 사나이-여군특집4’ 김성은, 에이스 맏언니 탄생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