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포스터
'돌아와요 아저씨' 포스터
‘딴따라’가 드디어 공개된다.

23일 오후 SBS 측에 따르면 ‘딴따라’ (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가 오는 4월 20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인 KTOP 이사이자, 현 대한민국 가장 찌질한 신생 망고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신석호의 석세스 스토리로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출연이 거론되며 편성 확정 전부터 여론의 집중을 한 몸에 받았다.

SBS에 따르면 ‘딴따라’는 한류의 붐을 타고 거대 시장으로 성장한 2016년 현재의 음반 산업을 배경으로, 사랑과 음악, 열정으로 성장하는 이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이 시대 많은 걸 포기해야 하는 N포세대 청춘들과 그들을 바라보며 아파하는 부모세대에게 큰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특히 SBS ‘드라마의 제왕’, ‘미남이시네요’ 등의 작품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홍성창PD와 2016년 새해 첫날 이광수 주연의 SBS 2부작 드라마 ‘퍽’으로 인상적인 연출 데뷔를 했던 이광영PD가 함께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딴따라’는 SBS ‘리멤버’의 윤현호(영화 ‘변호인’), ‘돌아와요, 아저씨’의 노혜영(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작가 등이 영화에서의 필력을 드라마로 이어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는 가운데, 1,200만 관객몰이로 휴먼 드라마 장르의 관객 신기록을 세웠던 영화 ‘7번방의 선물’, 한석규 이제훈 주연의 감동 음악 영화 ‘파바로티’ 그리고 유아인, 최지우 등이 출연해 호평 속에 개봉중인 ‘좋아해줘’, EXO의 디오와 조정석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형’, 그리고 수애, 오연서가 함께하는 ‘국가대표2′ 등 다수의 기대작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유영아 작가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인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는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JTBC ‘선암여고 탐정단’를 제작했다.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20일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