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포텐
포텐
걸그룹 포텐이 눈물 섞인 컴백 소감을 전했다.

포텐(혜지, 히오, 윤, 혜진)은 2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새 앨범 ‘잭 오브 올 트레이즈(JACK OF ALL TRAD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포텐은 쇼케이스 행사를 마무리하며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혜지는 “기자 여러분과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지금 이 자리에 저희 부모님도 와 계시다”며 입을 열던 도중, 감정이 북받친 듯 울먹였다. 윤과 혜진 역시 뒤돌아 눈물을 훔쳤다.

혜지는 “힘들게 열심히 준비 한 앨범이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마이크를 넘겨받은 윤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 독을 품고 나왔다. 부모님 앞에서도 처음 무대를 보여드렸다. 지금보다 더 열심히 더 잘 할 테니 끝까지 우리 편이 돼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첫 미니앨범 ‘잭 오브 올 트레이즈’는 ‘팔방미인’이라는 뜻으로 각기 다른 느낌의 곡과 포텐 4명 각각의 개성을 담았다. 타이틀곡 ‘지독하게’와 ‘오오오(OOO)’를 비롯해 기존 타이틀곡 ‘포네이도(Tornado)’ ‘왜 이래’ 그리고 가장 최근에 발표한 ‘살살해’까지 총 5트랙이 수록돼 있다.

포텐은 23일 앨범 발매 이후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