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선배가 캠퍼스에 다시 나타났다.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달달함과 서늘함을 넘나드는 마성의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이고 있는 박해진(유정 역)이 연이대에서 포착된 것.이는 23일 방송되는 ‘치인트’ 14회의 한 장면으로 극 중 자신의 아버지 회사인 태랑그룹에서 인턴으로 활동 중인 유정(박해진 분)이 캠퍼스로 오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유정은 설이(김고은 분)를 만나러 오는 일을 제외하곤 최근 학교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터.특히, 연이대 공식 진상남 상철(문지윤 분)선배와 나란히 벤치에 앉아있어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이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22일 방송에서 상철선배는 시시때때로 유정의 족보를 탐내 설을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만들어 수많은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에 실제 족보 주인인 유정과 그 족보를 간절히 원하던 상철선배가 어떤 대화를 주고받게 될지 본방사수의 유혹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버지와 틀어질 수밖에 없었던 유정의 솔직한 이야기가 그려져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남은 3회 동안 유정이 아버지와의 갈등과 오해를 풀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유정선배가 연이대로 오게 된 이유는 23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ㆍ동상이몽 박태준, 성형전 사진 보니 "광희만큼 성형? 내가 더 인조적"
ㆍ복면가왕 신고은 `몸매와 실력은 보너스`...가수 컴백 카운트다운?
ㆍ[2016 GFC] 현오석 前 부총리 "위기 극복위해 더 강력한 정책 필요"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