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판타스틱 듀오
판타스틱 듀오
설 연휴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판타스틱 듀오’의 장윤정X칠순택시 듀오가 정식으로 음원을 출시한다.

SBS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이하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안방극장을 눈물로 적셨던 장윤정과 서병순 씨가 ‘초혼’의 정식 음원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윤정이 지난 방송에서 서병순 씨와 제대로 노래를 부르지 못한 미안한 마음에 직접 녹음실을 잡고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다.

방송 이후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마치 부녀지간처럼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칠순택시’ 서병순 씨는 “방송 이후에 알아보는 사람이 늘어 사인 요청이 많아졌다. 이렇게 장윤정 씨와 녹음까지 하니 꿈을 이룬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윤정은 녹음 전 “우리 시아버지가 칠순이신데 ‘칠순택시’ 아버지도 칠순이시다”라고 라며 긴장하는 서병순 씨에게 다정하게 말을 거는가 하면 “오늘은 하고 싶으신 대로 편하게 부르시라. 몇 번이고 다시 하셔도 된다”고 끊임없는 배려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녹음은 성공적이었다는 후문이다. 녹음 초반 “집사람 생각이 난다”고 눈물을 보이기도 한 서병순 씨는 기존 실력을 더 뛰어넘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장윤정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함께 작업을 진행한 ‘초혼’ 작곡가는 “방송 때보다 훨씬 잘하신다”고 감탄했고, 장윤정 역시 “이제 가수 다 되셨다. 사인 만드시라”며 서병순 씨의 노래 실력을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판타스틱 듀오’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