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오세득 “최현석 10년 째 내 욕만 해” 하소연
[연예팀] ‘셰프끼리2’ 오세득 셰프가 최현석에게 일침을 가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2월27일 첫 방송될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 오세득과 최현석이 나란히 출연하는 가운데 이들의 소심한 갈등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방송에 앞서 최현석은 시즌2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는 와중 오세득을 저격한 것.

최현석은 “시즌1 이탈리아 편에 이어 시즌2 스페인편도 기대가 된다”며 “시즌이 거듭해도 나 최현석의 영혼은 ‘셰프끼리’에 늘 있다. 난 진짜 셰프니까”라고 특유의 허세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다만 늘 멤버가 아쉽다. 특히 끊이지 않는 악연 오세득과 또 함께 해야 한다는 것이다”라며 그를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오세득은 “저 아저씨 내가 알기론 10년 째 내 욕만 하고 있다”고 하소연하며 또 한 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이번 여행에서 가장 걱정되는 멤버는 누구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최 씨 아저씨다. 철없는 최 가수만 잘하면 된다” 답해 폭소케 했다.

한편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이들은 상하이에서 스페인까지 동서양 맛의 성지를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셰프끼리2’는 27일 오후 11시 SBS 플러스, SBS funE 채널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플러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재중, 군 입대에도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온주완, 윌엔터와 재계약 체결…‘끈끈한 의리 과시’
▶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기분좋은 입장~'
▶ ‘유자식 상팔자’ 이광기, 딸 바보 이어 딸 스토커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