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13소년 표류기’에서 역대급 달콤 살벌(?)한 몰래 카메라의 실체가 공개된다.

22일 방송에서는 세븐틴이 극도로 배고픈 상황에서 과연 달콤한 초코바의 유혹을 이겨내고 의리를 지킬 것인가에 대한 의리 검증 몰래카메라를 펼친다.

세븐틴 중 콩 한쪽도 나눠먹자고 외치던 멤버들을 버리고 초코바를 혼자 먹을 것인가, 나눠먹을 것인가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진 한 멤버가 있어 그 정체가 누구인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럭셔리한 ‘어느 멋진 날’을 꿈꿨지만 매니저도 없이, 캐리어도 없이, 생존키트 하나만 들고 섬에 도착하게 된 세븐틴을 가장 두렵게 하는 것은 다름 아닌 ‘배고픔’ 이었다고 한다. 평소 숙소에서 13명의 멤버가 라면을 먹게 된다면 20개는 끓여야 된다는 식용왕성돌로 소문난 세븐틴은 턱없이 부족한 식재료 탓에 몹시 흥분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장작패기와 불 피우기에 도전한 세븐틴은 무려 2시간 동안이나 장작에 불을 피워보려 노력했지만 연속 실패한다. 멤버들끼리 싸우기(?)도 하고, 불에 기를 넣어보겠다고 한 밤 중에 노래를 부르기도 하면서 끝내는 멤버 모두 눈물을 펑펑 흘리고서야 불 피우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세븐틴의 눈물겨운 첫날밤과 역대급 최고의 달콤 살벌(?) 몰래카메라는 오늘 22일 오후 6시 MBC뮤직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13소년 표류기’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