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위기협상관으로서 포스를 내뿜었다.22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조윤희가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에서 맡은 여명하 캐릭터에 한껏 몰입한 포스터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조윤희가 맡은 여명하는 협상 전문가 주성찬(신하균 분), 국민앵커 윤희성(유준상 분)에 비하면 눌변가이지만 말 한 마디, 한 마디에서 묻어나는 진정성과 타인의 속마음을 이해하는 공감능력만큼은 타의 추정을 불허할 만큼 뛰어난 매력적인 캐릭터다.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무전기를 들고 경찰차 앞에 서서 부드럽지만 강단 있는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경찰차 문을 열고 안에 있는 무전기를 통해 현장을 지휘하고 있는 모습. 특히 위기에 처한 사람에게서 떼지 못하는 진지한 눈빛과 무전기를 꽉 쥔 손은 그가 상황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이미 여명하가 된 듯한 조윤희의 모습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을 높인다.뿐만 아니라 조윤희는 꼼꼼하게 사진을 모니터링하며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가하면 체감온도 영하 30도의 강추위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는 후문.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3월 7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일벗은 갤럭시 S7…VR로 모바일 새 지평 열다
ㆍ‘복면가왕’ 김동명 누른 번개맨,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 증거는…
ㆍ`그것이 알고싶다` 이상희 아들, 얼굴 빼고 모든 장기기증 서약 `충격`
ㆍ‘진사 여군특집’ 전효성, 치킨논란 직접 해명 "대본도 협찬도 안티팬도 아냐"
ㆍ`아이가 다섯` 소유진, 비키니 몸매 `아찔`…두 아이 엄마 맞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