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 영웅’ 윤태영, 수준급 영어실력 공개 ‘시선집중’
[연예팀] ‘동네의 영웅’ 윤태영이 수준급 영어실력을 공개했다.

2월20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극본 장민석, 연출 곽정환)에서는 갑작스러운 황 사장의 죽음으로 충격에 빠진 백시윤(박시후)과 최찬규(이수혁)에게 함께 일할 것을 제안하는 윤상민(윤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태영은 자주 들르는 고급 참치집에서 중년의 외국 남성과 만났다. 남성과 바에 나란히 앉은 윤태영은 “한국에 처음 왔으니 평범한 거리의 평범한 식당을 경험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라며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 “지금 앉아 있는 이 자리가 3년 후에는 아시아 최대의 쇼핑타운으로 바뀐다. 그 일을 지금 내가 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사업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제로 미국 사립대 일리노이 웨슬리안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유학파 출신인 윤태영은 자연스러운 연기에 영어까지 완벽하게 구사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윤태영은 이번 영어 대사로 진행된 촬영에서 재미교포 2세인 상민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보이기 위해 대사 표현에 열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OCN ‘동네의 영웅’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동네의 영웅’ 박시후, 열일 현장 포착…자나 깨나 대본 ‘올인’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안효섭, ‘한 번 더 해피엔딩’ 비하인드컷 공개…달달 눈빛 ‘심쿵’
▶ [포토] 진세연 '극세사 각선미로 시선 싹쓸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