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박, 얼음의자+왕자포스…겨울왕국 점령 ‘귀여워’

[연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태어나 처음으로 방문한 썰매장을 점령하며 ‘겨울 왕자’에 등극했다.

2월21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18회 ‘날아라 병아리’가 방송된다. 이중 이동국의 큰 딸 재시-재아까지 독수리 오 남매가 모두 모여 썰매장에 방문한다. 이 가운데 대박이 눈으로 뒤덮인 썰매장에 우뚝 서 겨울 왕자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박은 첫 썰매장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썰매장 단골손님 같은 포스로 썰매장을 열심히 누벼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박은 차가운 눈을 만져보곤 깜짝 놀라는가 싶더니 눈에 뽀뽀를 시도하며 처음 만난 눈을 연신 신기해했다. 또한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썰매장의 이곳저곳을 옮겨 다니며 눈 탐험에 나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대박은 위풍당당한 왕자 포스를 뿜어내며 얼음 의자에 착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박은 찬 의자 위에 앉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표정 변화 하나 없이 얼음과 하나가 돼 엘사에 버금가는 ‘겨울 왕자’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슈퍼맨’ 118회는 오늘(2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동네의 영웅’ 박시후, 열일 현장 포착…자나 깨나 대본 ‘올인’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안효섭, ‘한 번 더 해피엔딩’ 비하인드컷 공개…달달 눈빛 ‘심쿵’
▶ [포토] 진세연 '극세사 각선미로 시선 싹쓸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