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이국주, 시선강탈 댄스 종결자…‘빠져나올 수 없어’
[연예팀] ‘1박 2일’ 이국주가 귀여운 애교를 장착한 사랑스러운 춤부터 도도한 눈빛을 발사하는 섹시한 춤까지 시선 강탈 댄스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흥겨운 댄스파티에 초대할 예정이다.

2월21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게스트 박나래-장도연-이국주와 함께 춘천 남이섬으로 떠나는 여자친구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1박 2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국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국주는 버건디 입술색과 귀여운 원피스 의상으로 디테일하게 깔 맞춤하고 누군가를 향해 한껏 애교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1박 2일’ 여행 동안 모두를 이국주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 이국주 전매특허 ‘흔들 애교’로 오늘(21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국주는 공개된 스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머리카락이 휘날릴 정도로 열정적인 춤사위를 뽐내고 있는데, 오히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차태현과 장도연이 이국주를 말리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또한 멤버들과 여자친구들은 이국주의 화려한 댄스를 감상하느라 의자 뺏기 대결을 잊어버릴 정도였다는 후문.

한편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동네의 영웅’ 박시후, 열일 현장 포착…자나 깨나 대본 ‘올인’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안효섭, ‘한 번 더 해피엔딩’ 비하인드컷 공개…달달 눈빛 ‘심쿵’
▶ [포토] 진세연 '극세사 각선미로 시선 싹쓸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