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성’ 최정원, 시시때때 가리지 않는 대본 탐독
[연예팀] ‘마녀의 성’ 최정원의 대본 열정이 포착됐다.

2월19일 소속사 지호엔터테인먼트는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극본 박예경, 연출 정효)에서 다양한 사건과 시련 속에서 눈물 마를 날 없는 오단별 역을 맡은 최정원이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극 중 인물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최정원은 빨간 드레스가 인상적이었던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부터 오단별로 변신하여 편안한 데일리룩 차림으로 대본을 탐독 중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주차장, 촬영세트장 할 것 없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숙지하는 모습에서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최정원은 시어머니인 양호덕(유지인)과 시누이 공세실(신동미), 조카 링컨을 책임지는 가장으로 그리고 설레는 마음이 싹트고 있는 신강현(서지석)과 둘의 사이를 시기 질투하는 문희재(이해인)까지 각각의 인물과의 관계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최정원은 끊임없는 캐릭터 연구와 철저한 대본 분석을 통해 사랑스럽고 마음이 따뜻한 오단별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마녀의 성‘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지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장혁, 김민정 향한 격한 분노 표출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해투3’ 엄현경, 10년 만에 예능 출연…‘大 활약’ 예고
▶ [포토] 뉴이스트 민현 '귀공자 느낌'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