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제캠핑페어, 2월 26일~28일 3일간 일산 킨텍스서 개최
(영상) 국내·외 캠핑용품들이 한자리에! 2016 국제캠핑페어에서 확인!

국내 캠핑인구가 지난 3년동안 300만명으로 매년 증가하면서 캠핑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외 캠핑 브랜드가 국내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이제는 해외 캠핑 브랜드 못지 않은 국내 캠핑 업체들이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국내 캠핑 업체들이 약진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캠퍼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매년 캠핑용품에 대한 캠퍼들의 니즈가 한층 세분화, 다양화 되면서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캠핑전문 박람회 ‘국제캠핑페어’가 개최된다.

높아진 캠퍼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고 2016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되고 ▲캠핑용품 ▲오토캠핑 ▲감성캠핑 ▲취사용품 ▲조명 및 난방용품 ▲취침용품 등 관련 브랜드와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국내 유수 업체들이 선보이는 신제품 관람은 국제캠핑페어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국내 캠핑업체들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출시 하면서 캠퍼들의 구매욕구를 높일 예정이고, 해외 캠핑 브랜드는 국제캠핑페어를 통하여 한국 캠퍼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활발한 직구에 물꼬를 트는 좋은 테스팅 마켓 기회가 될 수 있다.

국제캠핑페어 관계자는 “국내에서 볼 수 없는 해외 캠핑 브랜드 직구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는 동시에 최근에는 품질, 디자인, 실용성, A/S 서비스 등을 선호하면서 이 모든 것을 갖춘 국내 캠핑 브랜드의 인기가 점점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시회 티켓은 소셜커머스 티몬과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월 11일부터 23일까지는 사전등록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초중고생은 무료입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의 시작인 캠핑용품 준비부터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16 국제캠핑페어’공식 홈페이지(http://www.campingfair.co.kr/)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