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서장훈 인정능력평가 실시…‘최고의 신랑감은 누구?’
[연예팀] ‘아는 형님’ 최고의 배우자감을 가려낸다.

2월20일 방송될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인정하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멤버 서장훈을 위해 서장훈 인정능력평가를 진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인정하는 존재가 누구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서장훈은 “나 자신”이라고 답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장훈 인정능력평가는 세 가지 분야로 진행됐다. 첫 번째 테스트는 지난 1회에서 막내 작가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던 서장훈이 과연 객관적으로도 매력적인 남성인지를 알아보는 것. 이를 위해 서장훈과 멤버들은 결혼정보회사 커플 매니저들에게 심층 상담을 받았다. 상담 도중 김희철은 상황에 심하게 몰입한 나머지 묻지도 않은 사적인 이야기들을 공개하며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고.

커플 매니저와의 상담이 종료된 후에는 배우자감으로서 멤버들의 매력 순위가 발표됐다. 이에 내색 않던 멤버들도 내심 자신의 높은 순위를 기대하며 서로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들뜬 마음도 잠시 예상과 다른 반전 결과에 녹화 현장이 술렁였다는 후문.

한편 서장훈이 매력적인 남자로 인정받고 최고의 배우자감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20일 오후 11시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사의 신’ 장혁, 김민정 향한 격한 분노 표출
▶ [포토] 공유 '사인하는 모습도 화보'
▶ ‘해투3’ 엄현경, 10년 만에 예능 출연…‘大 활약’ 예고
▶ [포토] 뉴이스트 민현 '귀공자 느낌'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특급 카메오 출연 ‘기대감 UP’